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고객불만처리절차

제품 이상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편 사항에 대해서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거하여 환불 또는 교환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단, 소비자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사업자에게 보상의 책임이 없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품종피해유형보상기준비고
식품류
  • 함량, 용량부족
  • 부패, 변질
  • 유통기한 경과
  • 이물 혼입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 금액을
입증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 부작용
  • 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 사고
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고객상담 센터

080-700-2001 

운영시간   월~금 AM 9:00 ~ PM 18:00

점심시간   AM 12:00 ~ PM 13:00

FAX 접수

02-2639-3000 

고객상담 센터


080-700-2001 

운영시간   월~금 AM 9:00 ~ PM 18:00

점심시간   AM 12:00 ~ PM 13:00


FAX 접수


02-2639-3000 


(주)푸르밀

대표이사 : 신동환

사업자등록번호 107-86-89241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서울영등포-3582호

고객상담센터 : 080-700-2001    FAX : 02-2639-30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60, 푸르밀 본사

(주)푸르밀      대표자 신동환 

사업자등록번호 107-86-89241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서울영등포-3582호

(0728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60, 푸르밀 본사